当前位置: 首页  >> 韩国新闻  >> 查看详情

신년 한국 중국홍콩 경찰관들을 위한 응원 영상메세지

来源: 世界侨网  日期:2019-10-11 13:45:04  点击:11263 
分享:
신년 한국 중국홍콩 경찰관들을 위한 응원 영상메세지
신년 한국 중국홍콩 경찰관들을 위한 응원 영상메세지
     (한류신문사국제보도부중국보도국종합보도 취재부 기자 조명권)  최근, 한국주류매체“한류신문”사는 구정을 앞두고 한국 각 업계의 인사들을 인터뷰하는 과정에서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한중양국관계에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으며, 사회적치안과 평화적환경조성을 위해 일선에서 일하고 있는 중국홍콩경찰들에게 위로와 문안을 전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국회의원김두관: 새해들어와서 한국 중국 홍콩 사회치안과안전을 위하여 수고하신 우리경찰관님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화이팅!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 중앙회 총재 마홍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 중앙회 총재 마홍배입니다.춘절은 한국과 중국이 같은 명절입니다.춘절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 되시고 특히 춘절 연휴기간에 국민의 안전과 사회치안을 위해 봉사하는 한국 , 중국 , 홍콩경찰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더불어 올해 경자년에는 한국 , 중국 , 홍콩국민들이 소통과 화합을 위한 경자년이 되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화이팅 !



    서울동 작경찰서 상도지구대: 새해들어와서 한국 중국 홍콩 사회치안과안전을 위하여 수고하신 우리경찰관님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화이팅!



    법문법인 안민 변호사사무실 사무국장 차홍국 법학박사: 반갑습니다.저는 서울대림동 법문법인 안민 변호사사무실 사무국장 차홍국입니다.2020년 새해를 많이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고유명절은 한국 중국 홍콩의 축제입니다.이 명절을 편안하게 보낼수 있도록 안전한 치안을 담당하시는 한국 중국 홍콩의 많은 경찰관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또한 한국 중국 홍콩국민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서울한영대학교 글로벌융합교육원 원장 조원환교수: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울한영대학교 글로벌융합교육원 원장 조원환교수입니다. 치안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한국 중국 홍콩 경찰관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더 행복하고 복된 해 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전국시민연대 회장 이정효: 새해를 많이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고유명절은 한국 중국 홍콩의 축제입니다.이 명절을 편안하게 보낼수 있도록 안전한 치안을 담당하시는 한국 중국 홍콩의 많은 경찰관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또한 한국 중국 홍콩국민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지스타 21 회장 신종호(申宗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저는 지스타 21 회장 신종호(申宗浩)입니다.2020년 새해를 많이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고유명절은 한국 중국 홍콩의 축제입니다.이 명절을 편안하게 보낼수 있도록 안전한 치안을 담당하시는 한국 중국 홍콩의 많은 경찰관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또한 한국 중국 홍콩국민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한국주류신문 한류신문사 발행인겸 회장 장학: 새해들어와서 한국 중국 홍콩 사회치안과안전을 위하여 수고하신 우리경찰관님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화이팅!



    한국 월드방송 대표 이창렬: 새해들어와서 한국 중국 홍콩 사회치안과안전을 위하여 수고하신 우리경찰관님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화이팅!



    남서울실용전문학교 학장 경영학박사 한윤경: 새해들어와서 한국 중국 홍콩 사회치안과안전을 위하여 수고하신 우리경찰관님들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화이팅!



    전국 귀한동포총연합회 총회장 박성규: 새해를 많이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고유명절은 한국 중국홍콩의 축제입니다.이 명절을 안전한 치안을 담당하시는 한국 중국 홍콩의 많은 경찰관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또한 한국 중국 홍콩국민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대한민국국회의원김두관 본사 기자와 단독 인터뷰중



    좌담회에 참석한 각 단체와협회 단체장들

相关新闻

    暂无信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