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首页  >> 中国新闻  >> 查看详情

【中韩双语】'만인눈판파티' 겨울밤을 달군다

来源: 世界侨网  日期:2023-12-26 10:13:02  点击:10268 
分享:


12월 24일 밤, 할빈빙설대세계 내에서는 1만여 명의 관광객이 두꺼운 패딩 점퍼를 입고 꿈의 대무대 앞에서 춤을 추며 한밤을 뜨겁게 달궜다.

령하 22도의 혹한 속에서 진행자와 귀여운 '토끼보배'들이 관객들을 이끌고 힘찬 DJ 댄스곡에 마음껏 춤을 추며 북방의 겨울밤을 활기와 호방한 감정을 불어넣어 무대를 기쁨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할빈빙설대세계 꿈의 대무대 공연은 25년 동안 빙설의 호방한 감정을 계승해 왔으며, 이는 멋진 공연 활동일 뿐만 아니라 즐거운 잔치이기도 하다. 패션, 력동성, 청춘의 국제화 특성을 융합할 뿐만 아니라 동북지방의 특색을 겸비하고 있다.꿈의 무대를 느껴본 관람객들은 이곳의 현장이 매우 뜨겁고 뜨거웠으며, 적지 않은 관람객들이 휴대전화를 꺼내 만인이 춤을 추는 장면을 기록하면서 잊지 못할 겨울의 추억을 간직했다고 말했다.

편역: 진종호 

编辑:林明花;审核:陈钟浩;统筹:朴永万

“万人雪地派对”冬夜劲舞

24日晚,在哈尔滨冰雪大世界园区内,一万余名游客穿着厚厚的羽绒服围绕在梦想大舞台前,火爆舞动,用激情点燃寒夜。 

在零下二十二度的严寒中,主持人和可爱的兔宝贝们率领游客在劲爆的DJ舞曲中尽情舞动,肆意挥洒豪迈激情,为北方的冬夜注入活力与豪情,让整片舞台变成欢乐的海洋。

哈尔滨冰雪大世界梦想大舞台的演出传承了二十五年的冰雪豪情,它不仅是一项精彩的演出活动,更是一场狂欢盛宴,既融合了时尚、动感、青春的国际化特点,又兼具东北地方特色。感受过梦想大舞台的游客表示,这里的现场非常燃、非常火爆,不少游客忍不住拿出手机记录下万人齐舞的场面,保留这一份难忘的冬日记忆。

/黑龙江日报

  •  

相关新闻

    暂无信息